
미세먼지 때문에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차량용품 중 최근 한국에 런칭한 트리플카매트가 이슈되고 있다.
우선 국내 카매트시장에 있는 여럿 매트들의 단점을 장점화 시킨부분이며, 대국민 관심사인 미세먼지에 특화된 제품이라는 것이다.
C카매트경우 포집력은 좋으나 다시 밟으면 차량 실내 공기중으로 먼지가 많이 뜨는 부분이 단점으로 대두되며, 오물이 떨어질경우 세척을 빨리하지 않는다면 이 또한 곰팡이균이 생길 위험도가 크다.
세척을 한다해도 완젼히 말리지 않을경우 악취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이 또한 소비자들 사이에 에로사항이 많다고 한다.
B카매트경우는 가볍고 세척이 쉽고 구멍구멍사이에 외부 오물을 잡아줄 수 있다. 하지만 아주 깨끗하게 세척이 잘 되지않고 매트 표면이 뿌옇게 뜬다. 신발에 물이 묻을 시 미끄러우며, 쿠션감이 없어서 발이 많이 불편하다고 소비자들이 말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잇슈가 되고 있는 트리플카매트 경우 이 모든 단점을 장점화 시켜나온만큼 특허받은 3중구조, 친환경 프리미엄 카매트로써 가벼움, 포집력, 빠른건조, 미끄럼방지, 뛰어난복원력, 난연성 소재로 무장하다 보니 더욱더 인기를 끌게 된것이다.
트리플카매트는 현재 한국에서 ㈜에리어매트에서 판매중이며, 트리플카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직영몰인 CDK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